[신선생 영어교실] 오늘은 영어표현이 아니라, CSC Call에서 알게된 외국 출장이나 여행시 유용한 앱에 대한 정보예요. 이미 잘 알려진 앱일수도 있는데요. 저는 처음 깔았네요. ^^;;

 

1) Google Translate
TEXT를 사진으로 찍으면 바로 번역을 해서 알려줘요. 현지 식당에 가서 메뉴 확인할 때 유용하다네요~ 그런데 테스트를 해 보니, 정작 알고 싶었던 단어 'Sun'은 못 찾고, 아래 'Portable'과 'Gas'를 찾아주네요. 그래도 참 똘똘한 앱이네요.

 

2) iMoney와 iWorld Time
Global Currency Converter(글로벌 환율 검색기)이자, 시차 확인 앱이예요. 특히, iWorld Time의 경우 글로벌 Call을 하는 몇개 국가를 지정해두고 가장 적절한 시간을 골라서 공지하기 유용하네요~

 

 

 

Posted by 꿈꾸는 홍익인간
,